IT부문 채용이 활발하다.취업정보업체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중공업 삼성네트웍스 고려해운 등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중공업은 생산관리시스템 전산 개발/운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해당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1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hhi.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삼성네트웍스는 네트워크 기술직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학사이상으로 6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통신관련 자격증 소지자,해당 근무 지역 연고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고려해운은 전산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균성적 3.0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토익 성적 소지자,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해야 한다.
퍼시스는 IT개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4년제 대학 이상 컴퓨터/전산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관련부문 2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15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fursys.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시스템 개발/운영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공학,이학,상경계열 전공자가 대상이다.외국어 우수자,관련 자격증 소지자,관련 공모전 및 경진대회 입상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12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daewoobrenic.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현대HDS는 전산 프로그래머를 모집한다.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산관련 전공자에 한한다.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이공계 기술직 인턴을 모집한다.모집전공분야는 건축,토목,기계,전기·전자 등이며 홈페이지(www.dearsamsung.co.kr)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지원서 접수는 16일까지다.이밖에 이테크건설(13일까지),한국종합기술(13일까지) 등이 채용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