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올드보이'에서 금단의 사랑을 나누는 누나와 남동생으로 열연했던 배우 유지태와 윤진서가 비밀스런 슬픈 사랑의 주인공으로 6년 만에 다시 만난다.

유지태와 윤진서는 멜로 영화 '비밀애'(감독 권지연, 제작 ㈜한컴)에서 숨길 수 없는 치명적 사랑을 펼치는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특히 '올드보이'를 통해 관객의 뇌리 속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슬픈 표정을 각인시켰던 이들이 숨길 수 없는 치명적 사랑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 '비밀애'는 서로 다른 매력의 쌍둥이 형제와 강렬한 사랑에 매혹되는 한 여자의 치명적이고도 운명적인사랑을 다룬 영화.

유지태는 이번 영화에서 좀 더 섬세하면서도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쌍둥이 형제 ‘진우’와 ‘진호’ 역으로, 기존 작품 '동감' '봄날은 간다'의 부드러움과 젠틀함, '올드보이'의 냉정함과 샤프함을 오가며 1인 2역의 고난도 연기에 도전한다.

최근 MBC에서 방영된 퓨전사극 ‘돌아온 일지매’에서 ‘월희’ 역을 맡아 동양적 아름다움과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 윤진서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연이’ 역을 맡았다.

'올드보이'의 신비스러운 여자인 동시에 '바람 피기 좋은 날'의 도발적인 모습으로 분해 한 가지 형용사로는 정의할 수 없는 그녀의 독특한 매력을 표출할 계획이다.

비밀을 간직한 두 배우 유지태, 윤진서의 캐스팅과 더불어 충무로 최고의 스태프들이 가세한 영화 '비밀애'는 이달 중순 크랭크인해 오는 가을께 개봉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