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속에 잡념만 가득하면 책상 앞에 앉아 있어도 별 소득이 없다.
짧은 시간에 집중력을 높이고 긴장감과 피로감,스트레스까지 해소시켜주기 때문에 수험생과 전문직종 종사자에게 적합한 집중력 향상기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주)현인기술(대표 권경안 www.hiton.co.kr)은 기존의 빛과 소리를 이용한 집중력 향상기에 스트레스 해소기능까지 첨가한 'Cool Brain(쿨 브레인)'을 개발,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첨단 반도체 냉각 기술을 채용해 세계최초로 '두한족열'의 원리를 실현한 이 제품은 기존의 뇌파 유도형 집중력 향상기와는 철저하게 차별화 된다.
'Cool Brain(쿨 브레인)'은 경희대 의료공학과에 실험 의뢰한 결과 집중력 향상은 물론,냉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쿨 브레인을 착용한 후 심전도를 측정,심박변이율(HRV)을 분석한 실험결과에 따르면 적절한 두뇌 냉 자극효과를 가져와 교감신경의 활동도가 현저히 줄고,부교감신경의 활성도는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따라서 긴장을 줄여주고 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을 입증 받은 셈이다.
지금까지 개발된 집중력 향상기는 빛(시각)과 소리(청각)만으로 뇌파를 자극,집중력 향상을 유도하는 방식이었다.
또한 피로회복 및 심리치료에 활용되는 아로마 테라피로 후각을 자극하는 방식이 고작이었으나,두한족열의 원리를 채택해 촉각까지 활용한 제품은 쿨 브레인이 세계 최초다.
급격한 냉 충격을 방지하고 최적의 자극을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실험을 통해 디지털 방식을 채택한 쿨 브레인은 머리뿐 아니라 눈에도 착용할 수 있어 눈의 피로회복과 졸음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권경안 대표는 "양·한방 모두에서 입증된 두한족열의 원리에서 힌트를 얻어 촉각까지 활용해 냉 자극을 준다면 집중력 향상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는 점에 착안했다"고 개발배경을 설명했다.
6시그마 방식을 도입해 제품의 설계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주)현인기술은 제품 성능 및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업계 최장인 2년 간 무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080-555-8245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