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건강즙 전문 브랜드, LASAL

LASAL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LASAL은 맛있고 간편한 건강식품의 일상화를 목표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기획 및 개선해 나가는 브랜드이다. 더 이상 맛없는 건강식품이 아닌, 맛있어서 간식처럼 챙겨 먹을 수 있고 동시에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LASAL은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이 아닌, 다 같이 (Together)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투게더 프로젝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투게더 프로젝트‘는 매출의 일부를 살기 좋은 환경을 위해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이 된다. 최근에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숲을 조성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LASAL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양바와 배도바가 있다. 해당 제품들은 스틱 형태의 건강식품으로 속쓰림과 기관지에 좋은 원료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라잘코리아 측은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하고, 그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사회적책임활동에 꾸준히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차가버섯 전문 건강기능식품, 고려인삼공사

고려인삼공사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건강식품(차가버섯)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고려인삼공사는 2000년대 초반부터 러시아를 중심으로 차가버섯에 대한 연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러시아의 차가버섯 전문기관과 공동연구로 차가버섯의 유효성분과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생산에 성공하여 생산하고 있다.

현재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만을 채취하여 100% 순수 추출분말로 각종 안전검사와 성분분석을 완료하여 고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하고 있으며, 몸이 중한 분들을 위한 특수 목적용 제품과 일반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 등을 출시해 목적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차가버섯뿐만 아니라 후코이단, 효소홍삼, 자수정 온열매트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도 각종 엄격한 안전검사를 통해 고품질만 생산하고 있다. 처음 제품을 구매하려하는 고객을 위해 미리 맛과 향을 경험해 볼 수 있게 샘플을 집으로 발송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이오분 대표는 “6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은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다양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님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힘쓰겠다”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논문작성 및 통계분석 전문기업, 글로빛

글로빛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논문컨설팅) 부문을 6년 연속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교수, 연구원 등 다양한 연구자들에게 논문작성 전반에 대하여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석사논문, 박사논문, SCI, SSCI, A&HCI, KCI 등 국내외 학술지에 대한 컨설팅과 통계분석, 보고서 작성, 논문 및 연구 관련 강의와 교육, 표절검증, 통번역 등을 실시하는 전문 기업으로 실제 컨설팅 고객 중 최우수 논문 수상자, 대학 내 학위논문 우수 논문상 수상자, 청소년 논문 입상자 등 다수의 수상사례를 배출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연구자가 논문 작성 시 겪는 어려움과 여러 상황에 맞게 주제 구체화를 위한 체계적이고 맞춤형으로 지도해줌으로써, 논문 마무리까지 도움을 주는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저작권등록, 특허출원 등 시스템화하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주제선정부터 심사관리까지 연구자들의 논문 작성 전 과정에 걸쳐 맞춤형 컨설팅을 설계하고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연구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과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연구자의 수준 높은 논문 퀄리티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차량 특수코팅 브랜드, 나노세라믹 프로텍트

나노세라믹 프로텍트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차량특수코팅제)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나노세라믹 프로텍트는 유럽에 본사를 둔 글로벌 브랜드로 국제상호인정협정(ILAC-MRA)에서 9H 경도 인증을 받은 유리막코팅제(Hard 9H Gold, Red)를 포함한 다양한 자동차 특수 목적 코팅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Hard 9H Gold, Red 유리막코팅제는 반영구적인 코팅제로 물리적인 방법 이외에는 제거가 되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의 고경도 세라믹코팅제로 주목받고 있으며 SATA SPRAYING SYSTEM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단계별 솔루션의 신개념 디테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노세라믹 프로텍트 한국지사 관계자는 “자동차 디테일링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서 최고 수준의 자동차 특수 목적 코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

내츄럴플러스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주)헬스하우스의 내츄럴플러스는 ‘내 몸에 플러스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알티지 오메가3 1200’은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저온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는 IFOS(국제어유인증기준) 최고 등급을 받은 솔루텍스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과도한 열을 사용하지 않고 어유를 정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만들었으며 1알만으로도 EPA+DHA 합 1,200mg을 담아 하루 권장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D 일일영양성분기준치의 250%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식물성 그린오메가’와 어린이용 ‘굿앤키즈 오메가3 츄어블’ 등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라인의 오메가3를 생산하고 있다.

김우형 (주)헬스하우스 대표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내츄럴플러스를 향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 덕분”이라며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의 부담을 덜고 건강의 가치를 전달하는 내츄럴플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에스테틱 브랜드, 더쎄라

더쎄라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에스테틱 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병원 시술의 원리와 피부 관리 전문가의 테크닉을 더하여 개발된 메디코스니컬 더쎄라는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전문가’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의 피부 고민을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해 안전하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 생산한다.

더쎄라는 피부 전문가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녹는실을 적용한 리프팅 프로그램 L, 아미노산 실을 이용한 물광 프로그램 H. 특허받은 미세침을 통해 유효성분의 효과를 높여주는 리페어 프로그램 G, 더쎄라펜을 이용한 집중 관리 프로그램 O 등 전문가를 위한 프로페셔널 Kit과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고 pH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초 라인이 있다.

(주)엠알이노베이션 김효현 대표는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주택 건축 시공 기업, 더존하우징

더존하우징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더존하우징은 지난 19년 동안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500동 이상의 주택 건축 실적을 기록 중인 외부 감사기업이다.

건축주의 재산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고, 공사현장에 정기적인 감리 시스템을 운영해 현장소장과 건축인원들에 대한 끊임없는 교육과 시공 확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현재 경기도 화성시 본사, 수원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송산그린시티, 세종특별자치시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의 모든 주택전시장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건축 전문매니저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집 짓기를 위한 인허가부터 설계, 인테리어, 자재까지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다.

㈜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더존하우징이 대한민국 대표 주택시공 브랜드로서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해 얻은 성과이기에 더욱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시장 환경의 변화에 맞춘 우수한 품질의 주택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라이프케어 기업, 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장례서비스를 비롯한 여행, 웨딩, 헬스케어 등을 제공하며 누적회원 50만회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7년 금강종합상조에서 더피플라이프로 상호를 변경한 뒤 4년간 약 3배의 성장률을 보일만큼 발전을 해왔으며 국내 대형 종합보험판매사(GA)들과 손을 잡고 신개념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게다가 공정위가 수여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페이퍼리스(paperless) 증서발송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증서를 보관,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CCO)는 “사람중심 경영이라는 회사의 철학에 맞는 서비스를 앞으로 더 의욕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것이고 고객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건전한 회사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앙

라프레앙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식물세포 비건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라프레앙은 일반적인 식물성 성분 대신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키워 줄 수 있는 식물줄기세포를 주원료로 제품을 개발해 민감성 트러블케어에 특화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에 맞게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천연에센셜 향료 대신 IFRA 향료협회의 엄격한 피부 안정도 규정에 부합하는 스위스 Firmenich사의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으로 몸과 마음에 보다 건강하고 편안한 네이쳐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사용에 엄격한 중동국가 식약처에 K-뷰티 최초로 정식승인을 받으면서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라프레앙의 대표 제품인 ‘슈퍼레스토러티브 재생크림’은 광노화 예방 및 문제성 트러블 피부진정 케어 제품으로 미국 FDA에 등록이 될 만큼 손상피부 재생케어에 그 효능과 성분 안정도가 뛰어난 기능성 크림이다.

라프레앙의 이희정 대표는 “건강한 비건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재생활동을 키워주는 효능까지 더한 프리미엄 비건 라프레앙으로 고객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구강케어 브랜드, 럽티스

럽티스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구강케어) 부문을 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럽티스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구강 케어 제품 관련 핵심 역량과 설비를 완비한 제조사들과 제휴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를 실현하고자 전문적인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기존 대비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주력 제품인 미백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 3번의 양치질로 힘들이지 않고 고객들이 집에서 치아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치아 코팅 성분인 SHMP를 함유해 치아 착색을 미리 방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럽티스 관계자는 “구강 건강은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큰 요인으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겠다”며 “앞으로는 더욱더 실용적이고 다양한 종류의 구강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로또분석 시스템 기업, 로또파이널

로또파이널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정보서비스(로또분석시스템)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로또파이널은 당첨번호를 기반으로 특화된 분석번호시스템을 연구 도입하여 당첨확률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로또분석시스템으로, 로또의 기존 통계와 수학적 확률에 의존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대규모 데이터마이닝과 핵심필터링기법을 결합하여 수학적 확률폭을 확대했다.

매주 당첨번호가 나올 때마다 분석확률이 스스로 올라가는 AI 학습모델 제로디팩트 시스템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으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성동 대표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매회 추첨 번호의 빅데이터와 AI 자동학습모델을 기반으로 당첨확률을 더욱 높일 것”이라며 “획기적인 로또분석시스템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

마더네스트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마더네스트는 청정의 나라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대표상품인 프로폴리스를, 물과 함께 먹는 ‘캡슐형’부터 원액으로 즐기는 ‘액상형’, 입안에 직접 분사하여 편하게 사용하는 ‘스프레이형’, 그리고 감기사탕이라고 불리는 ‘캔디형’까지 다양한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樹脂)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생성하는 물질로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고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며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향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마더네스트 관계자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건강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집중되는 현대시대에 발맞추어 엄선된 원료와 좋은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복합 조미식품 브랜드, 마시하나

마시하나가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식품(복합조미식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해마의 ‘마시하나’는 급증한 캠핑족을 위해 지난 7월, 간편 레시피에 중점을 둔 뚝딱 바베큐 시즈닝 3종(오리지널, 스파이시, 커리)과 뚝딱 찌개 3종(김치찌개, 된장찌개, 라면국물)을 선보였다.

마시하나 뚝딱 바베큐 시즈닝은 34년간 조미료, 소스 분야를 전문으로 한 해마의 기술력을 토대로 개발한 제품이다. 마늘, 소금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재료에 추가되는 향신료를 다양화해 총 3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후추와 오레가노, 큐민이 들어간 ‘오리지널’과 베트남산 고춧가루가 들어가 매콤한 맛이 특징인 ‘스파이시’, 카레 파우더로 특유의 향을 담아낸 ‘커리’가 있다.
함께 출시된 뚝딱 찌개 3종 역시 캠핑족을 대상으로 휴대성과 편리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각종 양념의 비율 고민 없이 파우더를 톡톡 뿌려 넣어주면 간단하게 국물 요리가 완성된다.

해마 김지훈 이사는 “작년 코로나로 인해 증가한 캠핑족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심 끝에 출시한 뚝딱 시즈닝 제품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 여러분들이 필요한 부분을 빠르게 읽고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이러닝플랫폼, 맑은이러닝

맑은이러닝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서비스(이러닝플랫폼)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2015년 론칭된 맑은소프트의 클라우드 LMS서비스는 지난 7년간의 노하우로 개인은 물론 국내 기업, 공공기관, 대학교와 학원 등 교육이 필요한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다. 또한 2020년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민간LMS임대 지원사업에 공급기관으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해당 클라우드 서비스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가속화된 언택트(비대면)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사비스로 평가 받는 등 코로나 장기화에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테크 시대에 개인별 맞춤 학습에 있어 맑은소프트의 LMS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하고 정확한 학습 분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맑은소프트는 앞으로도 맑은이러닝 솔루션을 바탕으로 자사가 보유한 클라우드 기술 등으로 차별화된 LMS를 선보일 것”이라며 “기업교육, 대학교육은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업계의 LMS로써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가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
개인회생자대출 금융컨설팅, 머니홀릭

머니홀릭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워크아웃), 파산면책자 같이 신용등급이 낮아 은행에서 외면 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변제금 납부 회차, 인가 전, 인가 후, 면책, 변제금 미납 여부마다 금리와 한도 등 조건이 다르기 마련인데 머니홀릭에서는 전문가들의 최저금리 적용 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받지 않는 것이 최선이지만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낮은 금리로 받아야 한다”며 “회생자도 본인의 상황에 따라 낮은 금리로 받을 수 있으니 상담 전 본인의 변재 현황 조회를 통해 재직 정보와 변제 현황을 알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정채희 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