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 tvN 새 드라마 '홈타운' 합류·유세윤-이특, '캔디싱어즈' MC
플레이리스트, 세계관 '플리버스' 공개

▲ 버버리 측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소식] 차은우, 버버리 새 앰배서더
차은우가 앰배서더로서 함께한 TB 썸머 모노그램 컬렉션 디지털 콘텐츠는 버버리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과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레, tvN 새 드라마 '홈타운' 합류 = 배우 이레가 tvN 새 드라마 '홈타운'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차은우, 버버리 새 앰배서더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에서 연이어 벌어진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레는 갑자기 실종된 조정현의 중학생 조카 조재영을 연기한다.

'홈타운'은 오는 9월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 유세윤-이특, '캔디싱어즈' MC = 유세윤과 이특이 스카이TV 새 예능 프로그램 '캔디싱어즈'의 MC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차은우, 버버리 새 앰배서더
'캔디싱어즈'는 어린이들표를 얻기 위해 캠핑장을 무대로 음악 대결을 펼치는 가족 음악쇼다.

매회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 달 말 첫 방송 예정.

▲ 플레이리스트, 세계관 '플리버스' 공개 = 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본사 제작 작품들을 하나로 잇는 '플리버스'를 공개했다.

[방송소식] 차은우, 버버리 새 앰배서더
'플리버스'의 주요 배경은 서연고등학교, 서연대학교, 연리대학교, 카페 리필, 레반 컴퍼니 등이다.

'플레이리스트'는 그동안 작품 속에서 표현했던 세계관 '플리버스'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 '플렌즈'와 서연고등학교, 레반컴퍼니 등 주요한 세계관 정보를 소개하는 브로슈어 등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