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반도체 투톱’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장 초반부터 8% 안팎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6일 유가증권시장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10분 기준 삼성전자는 전장 대비 8.60% 오른 25만2500원에, SK하이닉스는 7.81% 상승한 156만원에 거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