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해피 앤드'·에이머스 '섬바디'
[가요소식] NCT 위시, 내달 4일 국내 첫 공연
▲ SM 신인 NCT 위시, 한국 팬 첫 만남 =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CT 위시가 다음 달 4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국내 첫 공연 'NCT 위시스 위시리스트'(NCT WISH's WISHLIST)를 연다.

NCT 위시가 데뷔 후 한국에서 팬들과 공식적으로 처음 만나는 자리로, 멤버들은 데뷔곡 '위시'(WISH)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NCT 위시는 또한 데뷔 소감, 데뷔 음반 준비 과정, 작업 뒷얘기, 앞으로 활동하며 이루고 싶은 목표(위시리스트)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행사는 유튜브·위버스 NCT 위시 채널과 틱톡 NCT 채널 등으로 생중계된다.

NCT 위시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이후 2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위시'(WISH)를 발표한다.

'위시'는 이후 다음 달 4일 실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가요소식] NCT 위시, 내달 4일 국내 첫 공연
▲ 엔싸인 새 미니음반 '해피 앤드' = 그룹 엔싸인이 15일 두 번째 미니음반 '해피 앤드'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해피 앤드'는 삶 속에서 만나는 여러 가지 즐거움을 음악으로 녹여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해피 앤드'를 비롯해 '펑크 잼'(FUNK JAM),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Love Love!), '블랙 다운'(Black Down) 등이 수록됐다.

[가요소식] NCT 위시, 내달 4일 국내 첫 공연
▲ 에이머스 새 싱글 '섬바디' = 그룹 에이머스가 15일 두 번째 싱글 '섬바디'(SOMEBODY)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하이퍼리듬이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5월 싱글 '버블링'(Bubbling) 이후 9개월 만의 작품이다.

에이머스는 이번 싱글을 통해 원하는 것을 쟁취하고자 하는 청춘들의 무모함을 노래했다.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섬바디'와 '웨어 위 고'(Where We Go) 두 곡이 담겼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