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가 데뷔 후 한국에서 팬들과 공식적으로 처음 만나는 자리로, 멤버들은 데뷔곡 '위시'(WISH)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NCT 위시는 또한 데뷔 소감, 데뷔 음반 준비 과정, 작업 뒷얘기, 앞으로 활동하며 이루고 싶은 목표(위시리스트)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행사는 유튜브·위버스 NCT 위시 채널과 틱톡 NCT 채널 등으로 생중계된다.
NCT 위시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이후 2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위시'(WISH)를 발표한다.
'위시'는 이후 다음 달 4일 실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해피 앤드'는 삶 속에서 만나는 여러 가지 즐거움을 음악으로 녹여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해피 앤드'를 비롯해 '펑크 잼'(FUNK JAM),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Love Love!), '블랙 다운'(Black Down) 등이 수록됐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5월 싱글 '버블링'(Bubbling) 이후 9개월 만의 작품이다.
에이머스는 이번 싱글을 통해 원하는 것을 쟁취하고자 하는 청춘들의 무모함을 노래했다.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섬바디'와 '웨어 위 고'(Where We Go) 두 곡이 담겼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