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가 배우 이경영, 임현태와 함께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기업 코웰메디는 자체 기술력으로 1994년 국내 최초 임플란트 국산화를 성공한 기업이다. 기존 임플란트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과학적 기술력과 디자인 면에서 우수한 임플란트를 생산한 결과, 2004년 중소기업 혁신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여했다.

코웰메디는 새해를 맞아 대중에게 브랜드 친화력을 높이고 국산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TV광고와 라디오 CM송 등을 제작해 송출하고 있다. 광고에서 코웰메디는 기업의 역사와 제품력을 ‘임플란트 선택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는 카피를 통해 선보였으며, 배우 이경영의 유행어를 담아 유쾌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코웰메디는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와 성공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 국산화 임플란트를 선보인 김수홍 박사가 창업한 코웰메디는 현재 대한민국을 넘어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70개국에 수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며 “배우 이경영, 임현태와 함께 한 브랜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코웰메디가 더욱 잘 알려지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