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2025학년도 ‘재수종합반’ 2월 14일 개강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2025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재수종합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수종합반은 수능까지 6단계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필수 과목, 필수 선택과목, 자율 선택과목으로 구성된 자율학점제를 적용해 진행한다. 특히, 2025학년도부터 학습 효율 극대화를 위해 의학전문관, 자연전문관, 인문전문관으로 구분하여 각 전문관별 필수 학점과 과목을 다르게 운영한다.

또한, 입학 시 성적 우수자에게 지급하는 ‘입학 장학금’, 매월 시행되는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 지급하는 ‘모의고사 장학금’, 수능 성적 우수자 및 학원 대표 학생에게 지급하는 ‘졸업 장학금’으로 구성된 팀플장학제도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성취감을 제공하고 있다.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지난해 12월, 기숙학원 전용 건물을 신축해 이전했다.

남녀 분반을 비롯해 강의실과 자습실이 분리된 1인 1좌석의 몰입학습관과 3인 1실의 숙소, 재원생 전원에게 1인 1태블릿을 지급하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2025학년도 재수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