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엥모둔 제공
사진= 엥모둔 제공
스웨덴 왕실 베딩 브랜드 엥모둔(EngmoDu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70년 이상 엄격한 품질 관리와 윤리적인 제조 과정을 거쳐 세계 최고 수준의 다운을 선보이며 1986년부터 스웨덴 왕실의 공식 공급 업체로 인정받은 엥모둔의 이번 초대전은 12월 25일부터 1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가구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엥모둔은 듀벳과 필로우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자연 속에서 인간이 가장 편안하고 위로받는 수면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경험하고 수면 체질에 맞는 듀벳 추천과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더다운 100%로 제작된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인 빅토리아(Victoria)는 아이더다운이 제공하는 극도로 높은 보온력과 부드러움에서 구스다운을 뛰어넘어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메리왕세녀와 프레데릭 왕세자의 결혼(2004년)을 축하하고, 마르그레테 여왕의 70주년 생일(2010)을 축하하며 선물로 증정한 스웨덴 왕실이 선택한 이불로 유명하다.

속을 보고 구매할 수 없는 듀벳의 물리적 속성의 한계를 뛰어넘고자 속을 비춰 볼 수 있는 테이블을 마련해 아이더다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를 통해 아이더다운 전문 브랜드로서의 남다른 자신감은 물론, 고객에게 높은 신뢰도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엥모둔 제공
사진=엥모둔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듀벳 구매 시 베개솜 증정 ▲아이더다운 컬렉션(빅토리아, 루이스, 마샤) 듀벳 구매 시 런드리고 이불 세탁권 증정 ▲팝업 스토어 방문 후 회원 가입한 3명을 추첨해 총 148만 원 상당의 듀벳/필로우 경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엄선된 디테일, 디자인 그리고 재료의 풍요로움으로 제작한 엥모둔은 수면을 위해 어떤 것에도 타협하지 않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초대전에서 세계 최고다운 전문가, 구스다운기관 협회위원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이루어 낸 수면의 진정한 가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