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게임·e스포츠 미래 한눈에…내달 13일 'GEEKS 2023' 콘퍼런스

GEEKS(Game, eSports Evolution Korea Showcase) 조직위원회는 국내 게임 및 e스포츠 산업의 미래 비전과 인재를 발굴하는 'GEEKS 2023' 콘퍼런스가 다음 달 13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GEEKS는 '지속 가능한 게임·e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업계 관계자 및 전문가, 정부 정책·입법기관 관계자, 학생 등이 모여 교류하고 소통하는 장이다.

콘퍼런스에서는 이주찬 엑솔라 아태 총괄 디렉터, 조민규 엔씨소프트 개발자, 최승우 한국게임산업협회 국장, 염의준 엑소게임즈 대표, 박영목 프록시플래닛 대표, 권연주 스마일게이트 실장 등이 게임 및 e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미래 전략을 공유한다.

또 국내에서 게임·e스포츠를 전공하는 학생과 스타트업은 '데모 데이' 행사에서 프리젠테이션과 부스 시연을 통해 다양한 출품작을 선보인다.

우수 작품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미래콘텐츠재단상 등이 수여되고 멘토링 및 투자설명 기회도 제공된다.

오후에는 게임·e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한 정책 포럼이 열린다.

최삼하 숭실대 교수, 이상광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책임연구원의 기조 발제를 시작으로 김정태 동양대 교수가 좌장을 맡아 e스포츠 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올해가 첫 행사인 GEEKS는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한국게임산업협회·한국게임정책학회 등이 후원한다.

/연합뉴스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