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해외선물 ‘CME거래왕 이벤트’에 이어 ‘CME품목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CME품목왕’ 이벤트는 단순 거래량이 아닌 다양한 품목을 거래하는 우수 거래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증정을 진행하며 기존 CME거래왕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NH선물은 CME거래소의 약 70개 가까이 되는 대부분 품목을 중개 중이며, 대표 품목으로는 지수(나스닥, 나우 등), 통화(유로화, 호주달러 등), 귀금속(금,은 등), 에너지(WTI원유, 천연가스 등), 농산물(소맥 등)이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화)부터 11월 3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CME상품 거래 시 자동신청된다.

대상은 개인 및 일반법인 고객이며, 상품 지급은 1등부터 5등까지 NH선물이 엄선한 150만원에서 10만원 상당의 상품(골프채 세트, iMac24, 상품권 등) 중 등수에 해당하는 상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인정 품목(CME전품목)은 1계약 이상 매수 혹은 매도 체결 시 품목 카운팅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동일 품목수 거래 고객이 2인 이상인 경우 거래량 누적 순서대로 순위별 지급대상자가 결정된다. 제세공과금(22%)이 발생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비용은 NH선물에서 부담하며, 불공정거래가 판단될 경우 이벤트 혜택은 무효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금번 이벤트와 함께 시행중인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혜택(편도 일반 및 미니 상품은 계약당 2.39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달러) 또한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어려운 투자 환경 속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덧붙여 “연말을 앞둔 상황에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NH선물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H선물은 파생상품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회사로 계좌 보유 시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을 거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