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7일 '케이콘 사우디아라비아 2023' 개최
그룹 있지 예능 '다섯플릭스' 내달 4일 첫방송
[방송소식] 웨이브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 웨이브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내년 공개 = 웨이브는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를 2024년 1분기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직폭력단원(조폭)이 19세 고등학생 몸에 빙의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윤찬영이 19세 고등학생 송이헌과 고등학생 몸에 빙의된 47세 조폭을 연기한다.

배우 봉재현이 송이헌의 친구 최세경을 연기하고, 이서진이 조폭 김득팔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

[방송소식] 웨이브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 '케이콘(KCON) 사우디아라비아 2023' 내달 6∼7일 개최 = '케이콘(KCON) 사우디아라비아 2023'이 내달 6∼7일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있는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개최된다.

콘서트에는 그룹 드림캐쳐, 엘즈업, 이븐, 에버글로우, 하이라이트, 카드, 오마이걸, 라이즈,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D&E, 템페스트, 더뉴식스, 에잇턴, 가수 효린 등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웨이브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 그룹 있지 예능 '다섯플릭스' 내달 4일 첫 방송 = 엠넷은 디지털 스튜디오 엠투(M2)와 함께 다음 달 4일 그룹 있지(ITZY)의 예능 '다섯플릭스'를 첫 방송한다.

'다섯플릭스'는 예능이나 드라마, 코미디 등 유명 프로그램을 있지가 재해석하는 프로그램이다.

'나는 최애', '피지컬 1:4', '재벌집 상속녀들', '더 케이크'(THE CAKE)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내달 4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유튜브 채널 '엠투(M2)'에서도 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