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경제교육 앱 ZLZL(라라), 'v2.0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유소년 대상 경제교육 앱서비스인 ZLZL(라라)가 'V2.0 프리미엄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ZLZL 프리미엄 서비스는 신규 서비스 도입과 디자인 개선 등을 통해 고객들이 고도화된 콘텐츠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서비스로 투자정보 제공 콘텐츠인 ‘아포카도의 투.멋.취’와 자체제작 카드뉴스 콘텐츠인 ‘식빵스쿨’ 등이 새롭게 제공된다.

‘아포카도의 투.멋.취’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억 리그 우승자인 아포카도의(필명) 유료콘텐츠로 뉴스 해석과 종목 선정 및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이슈부터 기대테마 정리까지 매일 업로드되는 ‘데일리 리포트’와 섹터, 종목, 산업 등의 주제로 매월 두 차례 업로드되는 ‘먼슬리 리포트’를 제공한다. 모든 콘텐츠는 전문 지식과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투자지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식빵스쿨’은 라라의 자체 콘텐르로 금융·경제 핵심 키워드를 기반으로 만든 한 장의 카드뉴스 서비스다. 특히 금융·경제 관련 개념과 흐름을 간편하게 습득,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라라를 운영하는 이머니는 "고객의 다양한 눈높이와 니즈에 맞춰 콘텐츠를 다각화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