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장님들에게 희망을' 상인장터x김명중, 소상공인희망캠페인 진행
소상공인 전용 중고장터 상인장터가 사진 작가 MJ KIM(김명중)과 '소상공인희망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고물가, 고금리 시대의 대한민국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비틀즈 폴 매카트니 전속 사진 작가 MJ KIM이 소상공인 사장님과 장사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 채널 상인장터에서 첫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용인 유명 한식당 산으로간고등어(산간고) 이도우 대표가 캠페인 주자로 나섰다. 산간고 이도우 대표는 코로나19로 매출이 힘들었던 기억과 이에 대한 극복 노하우, 그리고 자신의 장사 목표까지 솔직하게 전했다.
'대한민국 사장님들에게 희망을' 상인장터x김명중, 소상공인희망캠페인 진행
상인장터(운영사:(주)엔비에이치디) 홍성표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장님들이 위기를 이겨내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며 "성공한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위기 극복 노하우를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상인장터는 소상공인희망캠페인을 통해 매달 다양한 사장님의 희망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상인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 필수 앱으로 중고장터 및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