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6일 미니 3집 발매…매혹적인 구미호 변신


네이처(NATURE)가 10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네이처가 6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NATURE WORLD: CODE W'는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으로,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콘셉트에 담아냈다.

앞서 네이처는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와 'RICA RICA'는 물론 '덤덤해 (I’m Done)', '인정 (You Right)', 'RAINBOW(레인보우)' 등 다채로운 수록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다.

네이처는 6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LIMBO! (넘어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매력적인 구미호 비주얼과 중독성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어 “네이처는 전작 'RICA RICA'를 통해 아프리카 전통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안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며 “매 앨범마다 콘셉추얼한 음악과 중독적인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음악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네이처가 2022년 하반기 또 어떤 신선한 앨범을 들고 올지 기대가 모아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