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엔 퀴즈를 풀면 100명을 추첨해 레고 상품권을, 어버이날엔 내마음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100명을 추첨해 정관장 선물을 각각 제공한다.

'하나원큐(앱)'을 통해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성년의 날·부부의 날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성년의 날(5/16), 부부의 날(5/21) 당일 하나원큐(앱)에서 열기구 탑승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 하나머니를 5~5555하나머니까지 랜덤으로 즉시 당첨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하나원큐(앱)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나원큐는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뱅킹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