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써클 하우스' 첫 방송 24일로 연기…tvN, '즐거움송' 커버 경연 개최
[방송소식] 하석진,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
▲ 하석진,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 = 매니지먼트 구는 소속 배우 하석진이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에 출연한다고 3일 밝혔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블라인드'는 형사, 판사, 사회복지사, 그리고 9명의 배심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회 고발 드라마로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석진은 과묵하고 냉철한 판사이자 완벽주의자인 류성훈을 연기하며, 주연을 맡은 옥택연과 호흡을 맞춘다.

[방송소식] 하석진,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
▲ SBS 예능 '써클 하우스' 첫 방송 24일로 연기 = SBS TV 새 예능 '써클하우스'의 첫 방송이 3주 미뤄져 오는 24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SBS 측은 '방송 3사 합동초청 2022 대선 후보 토론' 특별 편성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방송으로 방송이 연기됐다고 설명했다.

'써클 하우스'는 한가인, 이승기, 오은영 박사가 'MZ세대' 청년들을 만나 고민을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방송소식] 하석진,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 출연
▲ tvN, '즐거움송' 커버 경연 개최 = tvN 브랜드 곡 커버 경연대회가 오는 27일까지 개최된다.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vN의 브랜드 곡인 '즐거움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영상을 유튜브와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후 tvN 공식 메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당선작은 올해 tvN '즐거움송' 영상 중 일부로 송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tvn/tvnanniv/87/Content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