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알렉스 로열 비비크림, 5월 13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6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의 더마-에스테틱 브랜드, 알렉스 코스메틱(Alex Cosmetic)이 오는 5월 1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런칭 방송의 메인 제품인 알렉스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로열 비비크림(Royal BB Cream)은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 후 사용되고 있어 건조하고 탄력이 없는 피부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로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알렉스 로열 비비크림은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각종 피부 케어 활성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붉고 노란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커버와 기미, 색소침착, 주름까지 커버하여 볼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임상 시험을 통해 검증된 이러한 효과들과 더불어 다양한 식물성 오일과 아연, 코엔자임, 콜라겐 등 피부 호환성과 안정성에 염두를 둔 성분만을 함유해 안전한 로열 비비크림은 아시아인의 피부톤과 유사한 컬러로 알렉스 코스메틱에서 가장 많은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알렉스 코스메틱은 다양한 피부 상태와 문제에 대한 코스메틱 솔루션을 제공하며, 식물 원료 기반에 과학의 힘으로 효능을 극대화한 포뮬라와 150개 이상의 엄선된 활성 성분을 보유한 독일의 기술력이 만들어낸 화장품 브랜드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