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콘택트렌즈 브랜드 모델·배우희, 내달 첫 팬 미팅
기자의 투병 에세이 '살아 있다는 달콤한 말' 출간
▲ 유재석의 '컴백홈' 내달 3일 첫 방송 = KBS 2TV는 유재석의 새 예능 '컴백홈'이 내달 3일 첫선을 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코미디언 이용진, 가수 이영지가 유재석과 함께 진행을 맡았으며 첫 게스트로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휘인이 나선다.
다음달 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 배우 류현경, '오늘도 읽음'으로 라디오 DJ 데뷔 = 배우 류현경이 TBS FM(95.1㎒) 문학 라디오 '오늘도 읽음'으로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류현경이 진행하는 '오늘도 읽음'은 오는 13일 처음 방송된다.
▲ 오상진, 청춘시대TV '오케이쇼' MC = 방송인 오상진이 다음달 방송 예정인 청춘시대TV의 '오케이쇼'의 진행을 맡는다.
오상진은 "어제보다 젊은 오늘을 살아가는 멋진 '그레이 세대'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알찬 정보와 긍정의 기운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배우 김유정, 콘택트렌즈 브랜드 모델 발탁 = 배우 김유정이 콘택트렌즈 브랜드 알콘의 신제품 프리시전 원의 모델로 발탁됐다.
한편 김유정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TV 드라마 '홍천기'를 촬영하고 있다.
▲ 가수 겸 배우 배우희, 내달 첫 팬 미팅 = 그룹 달샤벳의 멤버이자 배우인 배우희가 다음달 24일 첫 팬 미팅을 연다.
나눔티켓은 각종 문화예술단체로부터 판매되지 않은 공연 좌석을 기부받아 저소득층이 무료 또는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24일 오후 2시와 6시에 각기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배우희는 라이브 무대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기자의 투병 에세이 '살아 있다는 달콤한 말' 출간 = 정영훈 KBS 기자가 신간 '살아 있다는 달콤한 말'을 펴냈다.
저자는 2015년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마라톤에 입문했으나, 2018년 혈액암 4기 진단을 받아 현재 치료 중이다.
모요사출판사. 312쪽. 1만6천원.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