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아트#페이퍼토이북' 예약 판매·KTV 연말특집 프로그램 방송
웨이브 스포츠 예능 '마녀들'공개·EBS '아바타-아앙의 전설' 방송

▲ KBS 2TV 스포츠 예능 '축구야구말구' 측이 21일부터 방송시간을 오후 8시 30분으로 변경한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소식] KBS 2TV '축구야구말구' 방송시간 변경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와 이영표, 멘탈 코치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하는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와의 승부를 펼친다.

KBS 2TV 방송.

▲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예약 판매 =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펭아트#페이퍼토이북 디럭스(Deluxe)'가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방송소식] KBS 2TV '축구야구말구' 방송시간 변경
'페어퍼토이북 디럭스'는 독자가 직접 만들어 펭수 굿즈를 수집하는 체험형 아트북으로 지난 2월 출간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의 후속편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길어진 집콕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많은 제품을 담았다.

인터넷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KTV 연말특집 프로그램 방송 = KTV가 연말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KBS 2TV '축구야구말구' 방송시간 변경
오는 26일·27일 오후 7시 30분에는 2부작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기억'을 방송한다.

6·25 참전용사이자 영국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자인 콜린 태커리 씨 등을 조명해 그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세계인의 시각으로 6·25 전쟁을 담는다.

21일부터 29일 오후 5시 30분에는 9부작 특별기획 다큐멘터리 '기사회생 프로젝트 R'을 방송한다.

프로야구, 탄광촌,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에서 체계적으로 자료를 수집·관리하는 '호모 아키비스트'를 만나 누구나 찾고 활용할 수 있는 아카이브의 공적 활용 가능성을 가늠한다.

2020년 한 해를 정리하고 2021년을 전망하는 특별 생방송 '위기를 넘어 희망으로'는 23일 오전 9시 30분 외교, 오후 4시 경제분야를 다루고 29일 오전 9시 30분 2020년 뉴스 총결산 편, 오후 4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미래 전략 편을 방송한다.

▲ 웨이브 스포츠 예능 '마녀들'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스포츠 예능 '마녀들-그라운드에 서다'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KBS 2TV '축구야구말구' 방송시간 변경
'마녀들'은 윤보미, 김민경, 박기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멤버들이 모여 사회인 야구 경기에 출전하는 도전 과정을 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2회씩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 EBS, '아바타-아앙의 전설' 방송 = EBS가 2007년 방송된 애니메이션 '아바타-아앙의 전설'을 다시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으로 엄선해 HD(고화질)로 방송한다.

[방송소식] KBS 2TV '축구야구말구' 방송시간 변경
'아바타-아앙의 전설'은 물, 불, 흙, 바람 등 네 가지 원소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자 '벤더'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17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오늘 오후 7시 EBS 1TV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