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참시' 구혜선 "파리 개인전서 그림 5000만원에 팔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부 행사로 진행된 전시라 높게 쳐준 것 같다"
    구혜선/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구혜선이 파리 전시회에서 판 그림 가격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구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구혜선은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일상을 전하며 남다른 미술 실력을 자랑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개인전에서 작품 25점을 완판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부 행사로 진행된 전시다. 그래서 높게 쳐 주신 것 같다"며 "5000만 원 정도였다. 1년 정도 작업한 그림"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구혜선은 개인 방송 채널 운영과 전시회를 준비하는 모습도 전했다. 전시회장에 들렀지만 뭔가 마음에 내키지 않는 듯 표정이 어두워졌다.

    이에 대해 구혜선은 "원래 자뻑 마인드인데 왜 만족을 못하는지 모르겠다"며 "나 잘난 맛에 사는 사람인데. 뭔가 자꾸 작아진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또 방송 다음날인 8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2006년 출연했던 KBS 1TV 일일드라마 '열아홉 순정' 인터뷰 방송 장면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그는 "22살 배우로 첫 주연을 맡았던 모습"이라고 소개하며 "어린 시절부터 저의 진정한 꿈은 바로 '셀프 헬프'였습니다. 저 날의 웃음의 의미는 꿈에 다가서고 있기 때문이었어요"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참시'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선지국 먹방+소탈한 일상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에 구혜선이 뜬다.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에서는 구혜선의 '구방미인' 작업실 라이프가 공개된다.앞서 '전참시...

    2. 2

      구혜선 "타이틀곡 '새로운 연인을 위하여' 의미는…" (인터뷰)

      배우 구혜선이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 '숨3'를 통해 대중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전했다.  ‘숨3’은 구혜선의 세 번째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이다. 지난 2009년 구...

    3. 3

      '전참시' 나문희 출연, 데뷔 60년 만의 첫 관찰 예능 도전기

      배우 나문희가 생애 첫 관찰 예능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9회에서는 데뷔 60년 차, 국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