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이 ‘2019 외국어 공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EBS FM 어학교재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교재의 1년 정기구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피자&콜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교재는 ▲EASY ENGLISH ▲POWER ENGLISH ▲입이 트이는 영어 ▲귀가 트이는 영어 ▲EASY WRITING ▲김과장 비즈니스 영어로 날다 ▲김대균 토익킹 ▲포켓 ENGLISH ▲포켓 중국어 ▲초급 일본어 ▲중급 일본어 ▲초급 중국어 ▲중급 중국어 총 13종이다. 이밖에 '입이 트이는 영문법'도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교재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이 직접 강의해 하루 20분의 투자로 어학 실력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준다. 강의는 EBS FM 라디오 또는 EBS 어학 F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 학생부터 직장인, 주부까지 누구나 외국어 공부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회원들이 선택한 신뢰도 있는 학습교재인 EBS 어학 FM의 교재와 강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라며 “2019년 목표로 외국어 공부를 세운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자신의 실력에 맞는 교재로 공부를 시작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EBS FM 어학교재 정기구독은 동아출판과 YES24에서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