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의 뮤지컬 life! | <아이언 마스크> 막공을 앞두고
티비텐플러스 크리에이터 배우 이준호가 오는 17일 오후 3시 또 한 번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무대에서 루이 겸 필립 역을 맡는다.

그는 지난 9월부터 국내 초연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서 루이와 필립 1인 2역을 맡고 있다. 프랑스의 왕 루이와 철 가면을 쓰고 감옥에 갇힌 쌍둥이 동생 필립 역을 동시에 소화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를 뿜어내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 극의 주연인 루이/필립 역은 켄, 산들, 이창섭, 장동우가 동시 캐스팅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대장이 된 `달타냥`과 루이 14세를 둘러싼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준호 크리에이터는 티비텐플러스에서 꾸준히 뮤지컬 배우들의 일상과 뮤지컬 작품 해설을 전하는 뮤지컬 채널 <DK ENT, MODEL TV : 준호의 뮤지컬 life!>를 진행해오며 입지를 다졌다. 마지막 공연이 끝난 후에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뒷이야기 : 숨은 배우 찾기> 인터뷰 영상을 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11월 18일까지 서울 강남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 <DK ENT, MODEL TV : 준호의 뮤지컬 life!>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