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송매도 전문가가 말하는 주식을 잘하는 방법 – 셀트리온이 작년에 상승한 이유

송매도 전문가가 장기 추천주로 적극 매수 권유하는 종목을 예로 들어 ‘주식 잘하는 방법’ 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어 화제다.

송매도 전문가 무료 리딩방 “지금 신청!”
※ 신청하신 분들께 무료리딩방 URL을 발송 드립니다.

[ 송매도 전문가 추천주 수익률 현황 (장기 추천주 제외) ]
《》 SK하이닉스 추천가 81,500원 → 4/18(수) 85,400원 (+4.79%▲)
《》 이엠코리아 추천가 4,615원 → 4/17(화) 4,915원 (+6.5%▲)
《》 코스온 추천가 14,500원 → 4/16(월) 16,050원 (+10.7%▲)


최대한 잃지 않는 매매를 위해 원칙을 지켜 그 가운데서 수익을 챙겨야 합니다!

【체험주 모두 수익중】”주식 잘하는 방법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송매도 전문가입니다.
주식시장에는 항상 불안감이 동반됩니다.

셀트리온은 과거 8만원~9만원의 지루한 횡보를 거친후 10만원 초반에서 9만원대까지 우여곡절이 있었고 대량 공매도와 악재루머, 악재기사, 재고 부담 등 주가에 발목을 잡을수 있는 요소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길게간 종목이기도 합니다.

결국 지속 상승한 이유를 보면, 실적과 성장성, 이슈 단지 이것 뿐입니다.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분들이 추격매수를 통해 기업에 대한 본질도 모른채, 뇌동매매를 하며, 매수를 합니다. 기업의 내용도 모르고 내용을 모르니 투자에 확신도 당연히 없겠죠.

자! 이제는 고쳐야 합니다.
잘못된 투자습관과 주식을 바라보는 관점을 완전히 바꾸셔야 합니다.
저 송매도 전문가와 함께 어떤 종목이 좋은 종목인지, 어떤 시기가 매수하기 좋은 타이밍인지 배우고 익혀서 제대로 수익을 챙기셔야 합니다.

송매도 전문가가 생각하는 투자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분할 매수하라
투기적인 성향이 강한 투자자분들은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분할매수하면 많이 못먹잖아요"
저는 이런 분들께 주식투자 하지 말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굉장히 위험하고 모험적이기 때문입니다.

2. 상승종목을 팔고, 하락종목에 물타기 절대 금지
왜 하락하지는 이유도 모르면서 손실을 매꾸기 위해 수익종목을 팔아 하락종목에 매꾸는 것은 절대 금지입니다.

3. 확실히 분석되고 신뢰할 수 있을때 투자하라
"오~ 지금 남북 관계가 좋아질것 같은데, 미리 사봐야지" 그러나 대부분 세력들에 의해 미리 오르고 나서 남북 경협 관련주 계속 가는데 추가 매수해 볼까??? 이런 단순한 생각이 투자를 실패로 이끕니다.

4. 재무분석이 되어야 존버를 하더라도 수익이 난다.
4년이상 적자인 기업은 상폐하는 종목이 대부분입니다. 적자기업은 급등이 나왔더라도 절대 매수해서는 안됩니다. 상폐전 항상 상한가 및 큰 이슈로 시장 몰이를 하며 급등을 연출하는 종목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주주 물량 매도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피해를 볼수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5. 매수하실때는 신중하게... 매도는 편안하게..
대부분 투자자분들이 매수는 쉽게 결정해 버립니다. 오히려 매도는 너무나도 신중해서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는 그 반대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매수는 저점 타이밍을 최대한 맞춰줘야하며, 매도는 너무 고민하지 말아야 합니다. 차익도 편안하게 하십시오. 다만, 수익을 극대화를 위해 분할 매도를 하시면 좋습니다.

6. 기업에 대한 확신을 가져라.
매수 한 종목이 당일 -3%하락했다고 매우 불안해 하시나요?
그것은 기업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입니다. 3%하락에 불안하다면 다음날 또 하락하면 손절해 버릴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매수한 종목에 대한 확신을 갖도록 철저히 분석후 이 종목을 내가 왜 매수 했는지 이유를 명확히 대실수 있어야 합니다.

끝으로...
주식시장은 최대한 잃지 않는 매매를 위해 원칙을 지켜 그 가운데서 수익을 챙겨가셔야 합니다.

★ 송매도 전문가 소개
'송매도' 전문가는 스윙매매와 중장기 매매에 특화된 성장종목 발굴 전문가입니다.
송매도 전문가는 단기 상승재료를 빠르게 취합하여 수혜종목을 스윙으로 매매하는 단기 전략과 상승 명분을 보유한 대세 상승 종목을 중장기로 매집하는 전략을 추구합니다.

- 송매도의 장점
1. 직장생활이 바빠서 빠른 대응이 어려운 분들 추천
2. 투자금이 커서 소형주 매집이 어려운 분들
3. 안정적으로 꾸준한 중장기 매매를 원하는 분들

- 투자스타일
단기(1~2주 스윙) 및 중장기(1~6개월) 종목을 병행하여 드림.

- 정회원 운영방식
중장기 종목은 저점 형성시 비중 범위내에서 지속 매집 하는 전략
단기 스윙 종목은 이슈 부각으로 수급이 집중되는 종목을 선매집후 단기 차익전략
1. 정회원방 : 보유종목진단, 시장흐름 및 향후 전략 제시, 정회원간 자유로운 대화
2. 신호방 : 추천종목명, 매수/매도/목표가/비중제시, 추천사유 제시

- 주의사항
송매도 전문가의 중장기 추천주는 대세 상승 종목을 저점에서 지속 매집하는 전략입니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비중을 한번에 많이 담지 말고, 매수 신호가 있을때 마다, 종목당 비중 최대 20~30% 이내에서 분할로 매수하셔야 합니다.

- 무료방
추천주 및 매수,기업분석,리딩

- 정회원방
1달 일정표 지속 제공
투자심리 지수 제공.
동영상 강의
비중up,매도 신호
시황분석표

”여러 모멘텀을 함께 지닌 종목에 투자하라” 송매도 전문가 무료리딩방 참여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오스템, 삼표시멘트, SG, 비디아이, 웅진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