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ALICE Q 게임 / 매주 화,금 오픈하는 게임을 만나보세요.

통합관제플랫폼 선두기업 ‘엠폴시스템’, 물리 보안솔루션으로 사고예방 해결

최근 보안과 관련된 다양한 범죄가 증가하여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CCTV와 같은 영상감지 시스템의 보안과 필요성에 주목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 CCTV 시장규모는 지난해 1조 3216억원에서 내년 1조 487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보안네트워크 산업의 시장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처럼 물리 보안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철저한 연동 시나리오 제공으로 범죄 및 무분별한 노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통합 관제플랫폼 IMP가 보안시장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CTV의 단순한 감시 목적이 아닌 산업현장, 빌딩, 아파트, 리테일 등 다양하고 복잡한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엠폴시스템이 개발한 통합 관제플랫폼‘IMP(IntegratedManagementPlatform)’는VMS 연동을 통한중앙 관제시스템으로 외곽 침입감시 시스템을 관리하며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연동 시나리오를 제공해 고객사이트 별 맞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IMP는 CCTV, 출입통제, 차량출입 관리 등 다양한 물리적 보안솔루션을 통합하여 관리자 및 운영자에게 손쉬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물리, 정보 보안, 방재, 환경 안전, 유‧무선 통신 이력정보 등의 모니터링 데이터 융합과 각종 IoT 기반의 센서들의 데이터를 융합해 상관관계, 패턴 및 이상 상황 분석 등이 가능하다.

또한 시장 별로 사용되는 솔루션을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어 고객에게 데이터의 수집, 분석, 빠른 처리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엠폴시스템 송승찬 대표는 “영상기반통합관제 시스템과 IoT디바이스를 통합하여 융복합형 관제시스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선행개발 및 고객친화형 연구개발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원동력으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창의적인 진화를 통해 변화하는 보안시장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폴시스템은 2012년 7월 설립한 물리보안솔루션 소프트웨어 개발과 SI사업, CCTV설계 및유지 보수를 중점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존에 판매하던 IP Camera의 설치 및 납품을 넘어 CCTV의 효율적, 능동적 활용을 위해 CCTV 통합관리 소프트웨어인 ‘IMP’를 개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