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 가는 싱가포르
싱가포르항공(singaporeair.com)은 오는 21일까지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을 특가로 내놓았다. 인천-싱가포르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1인 기준 44만8000원(세금 포함)에 판다. 출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02)755-1226
상공에서 즐기는 슈퍼볼 경기
터키항공은 오는 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개최되는 미국프로풋볼(NFL)의 챔피언 결정전인 슈퍼볼(Super Bowl) 경기를 기내에서 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경기 당일에 인터넷 서비스가 갖춰진 모든 터키항공 기내에서 슈퍼볼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아흐멧 올무슈투르 터키항공 총괄 마케팅 임원은 “이용객들이 최대 스포츠 축제인 슈퍼볼 경기를 하늘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에서 특별 서비스를 누리세요
캐세이패시픽(cathaypacific.com)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르코폴로클럽과 포시즌스호텔 홍콩이 제휴했다. 마르코폴로클럽의 회원들은 포시즌스 홍콩의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와 식사, 스파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콜센터와 웹 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숙박을 예약한 마르코폴로클럽 회원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정시보다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무료 조식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럽 회원의 경우 미슐랭 2성급 프렌치 레스토랑인 ‘카프리스’에서 우선 식사 예약을 할 수 있다. 미슐랭 3성급 중식 레스토랑 ‘룽킹힌’에서는 식사 시 샴페인 한잔을 준다.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무료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가 추가된다. 홍콩 입국 시 입국심사와 수화물 수취 절차에 포시즌스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