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S&C가 세계 풍력발전시장 성장의 수혜를 받을 것이라는 분석에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미국 등 풍력발전시장 성장에 따라 이 지역을 기반으로 한 회사 실적 개선을 기대하는 수요가 몰리는 양상이다.

장정훈 삼성증권 연구원은 “미국 풍력시장이 회복세로 전환했고 올초 풍력발전산업 지원체계(PTC)가 5년 연장돼 현지 주요 풍력발전 개발 업체들과 10년 이상 거래경험이 있는 동국S&C의 수혜가 예상된다”며 “한국 에너지신산업 정책도 긍정적”이라고 진단했다.

동국S&C, 풍력발전시장 성장 수혜주 강세…최저금리 2.5%. 최고3억. 한종목 100% 집중투자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연 2.5% 최저 금리를 포함한 업계 최다 스탁론 상품을 보유한 곳으로서 무엇보다 전문 상담사들이 투자자분들의 개인 여건이나 성향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상품을 안내하고 있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프엔씨엔터, 케어젠, 손오공, 예스마크, 스맥, 콜마비앤에이치, 뉴트리바이오텍, 테라세미콘, 보령메디앙스, 판타지오, 하이쎌, 코스온, 한솔씨앤피, 엠지메드, 풍강, 휘닉스소재, 피델릭스, 대신정보통신, 넥슨지티, 동국S&C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