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16 국제 캠핑캠핑페어와 어네이티브의 콜라보, 사전티켓 구매 서둘러야
캠핑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16년 2월 26(금)~28(일), 3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2016 국제 캠핑페어가 열린다. 2016 국제 캠핑페어는 "오직 캠핑만을 위한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국내외 대형 캠핑 업체는 신제품 홍보를, 국내 중소기업은 기술력 홍보의 기회를 얻기 위해 개최된다. 행사를 통해 관람객은 다양한 상품 정보와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2016 국제 캠핑페어에 참가하는 업체 중 어네이티브는 참가하는 의미가 남다르다. 어네이티브는 작은 브랜드이지만 매년 캠핑페어에 참가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아웃도어 시장의 불안정 속에서도 꿋꿋하게 젊고 도전적인 활동을 지향해 왔다. 또한 이번 캠핑페어에서는 주최측과 협업 한다는 점에 대한 의미가 크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 판매나 신상품 전시의 목적이 아닌 주최즉과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하여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시는 손님들에게 실용적인 가격으로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정판 맨투맨 티셔츠는 티몬과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고 현장판매로 진행된다.

어네이티브는 더 과감하고 도전적인 제품기획을 목표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려고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수출시장으로 시야를 넓혀 아시아권에 이어 미국 수출도 시작되었으며 자체 상품 라인보강 및 해외 다양한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 하고자 한다.

2016 국제 캠핑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한국경제 라이브채널(http://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