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벌랩스, 원스탑 이벤트 플랫폼 '콩콩2.0' 출시
리바이벌랩스(대표김양근)는 원스탑 이벤트 플랫폼 ‘콩콩2.0’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콩콩2.0은 웹과 앱 기반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행사를 개설하고 참가등록과 결제를 받아 당일 행사 진행과 결과 리포팅까지 원스탑으로 해결하는 국내 유일의 통합 이벤트 플랫폼이다. 또한 이벤트 업계 최초의 행사주최자를 위한 O2O(Offline to Online) 서비스를 제공한다.

콩콩2.0의 특징은 크게 세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로 이벤트 등록과 결제의 간편성이다. 행사주최자는 언제, 어디서든 행사참여자들의 등록 및 결제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행사 참여자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등록과 결제가 가능하다.

두번째로 주최자와 참여자간의 손쉬운 소통이다. 접근성이 쉬운 Q&A, 참여와 집계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투표와 설문조사, 참여자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경품룰렛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세번째 특징으로 행사의 결과를 전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리포팅 기능이다. 콩콩 플랫폼에서 리포트 버튼만 클릭하게 되면 행사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이후 결과 분석 리포트를 바탕으로 다음 행사를 준비 할 수 있다.

콩콩2.0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500개 아이디를 무료로 제공하며 기간은 올해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참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