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나영석 PD / 사진=한경닷컴 DB
'신서유기' 나영석 PD / 사진=한경닷컴 DB
'신서유기' 나영석 PD와 '옛 1박2일 원년멤버' 재결합…합류 멤버 누구?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가제)를 통한 방송인 강호동과 나영석 PD의 재결합이 주목받고 있다.

16일 CJ E&M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나영석 PD가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강호동,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 은지원과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또 "강호동, 이승기 씨와 오랜 기간 만나며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왔다.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로 의기투합했다"고 덧붙였다.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의 황금콤비였던 강호동과 나영석PD에 구멤버인 이승기와 은지원, 이수근이 '신서유기'에 속할 것으로 전해지면서 그 파급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서유기'는 복귀 이후 예전과 같은 아성을 누리지 못하고 쓴 맛만 보고 있는 강호동이 나영석 PD와 다시 손잡고 내놓는 예능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주목된다. 나영석 PD와 꾸준히 호흡을 맞춘 이승기까지 합류한다는 소식도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