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김새론 / 블락비 '잭팟' MV 캡쳐본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김새론 / 블락비 '잭팟' MV 캡쳐본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그룹 블락비의 신곡 '잭팟'의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여주인공 김새론이 화제에 올랐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에 "Block B(블락비)-JACKPOT(잭팟), 벌써 데뷔 3주년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락비&세븐시즌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달려주실 거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블락비의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에서 김새론은 여주인공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과감한 의상과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등장해 성숙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새론의 손이 모자이크 처리된 장면에 대해 '손가락 욕' 논란이 불거지자, 블락비 멤버 비범은 자신의 트위터에 "블락비 '잭팟' 뮤비 김새론양 손가락 욕이라니요. 원래는 이 모양이었어요! 우리 모두 록앤롤"이라며 셋째, 넷째 손가락을 접고 나머지 손가락을 쫙 편 손 모양의 사진을 게재했다.

블락비 측 관계자 역시 "뮤직비디오 감독님이 연출하실 때 소녀였던 아이가 당당한 여자가 돼서 나가는 강렬한 느낌을 원하셔서 모자이크 처리를 한 것"이라며 "여러 오해가 있는 것 같아 감독님께 요청했더니 '원본을 준비하겠다'고 하셨다"고 해명했다.

한편 블락비의 신곡 '잭팟'은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곡으로, 오는 17일 밤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음반과 음원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락비 '잭팟' 뮤비, 김새론 정말 예쁘다", "블락비 '잭팟' 뮤비, 모자이크가 오해 불렀네", "블락비 '잭팟' 뮤비, 신곡 대박", "블락비 '잭팟' 뮤비, 김새론 나쁜여자 변신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