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과감한 상의 실종…과거 섹시 화보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2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에서 세라 역을 맡은 이엘의 섹시 화보가 다시금 화제다.

    지난달 27일 개봉한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에서 극중 나비(차예련 분)의 절친이자 연기지망생 세라 역으로 등장해 나비의 대역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엘의 과거 섹시 화보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2월 촬영된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이엘은 모피코트와 검은 핫팬츠만을 입고 과감한 섹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엘은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에서 세라 역을 맡아 섹시한 폴댄스는 물론 상대 배우인 김영준과 농도 짙은 베드신까지 선보였다.

    또한 삼성 '갤럭시 노트 S4 액티브' 광고 모델로도 대중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한편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는 안하무인 톱스타 나비(차예련 분)와 그의 콧대를 꺾으려는 홍감독(조현재 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화보에 누리꾼들은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몸매 정말 예쁘다",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어쩐지 낯이 익더라니",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영화 내용 궁금하네",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앞으로 더 흥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 '에스콰이어' 2013년 2월호
    '여배우는 너무해' 이엘 / '에스콰이어' 2013년 2월호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난로 양보에 어부바까지…에스파 카리나, 미담 터졌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미담이 전해졌다. 추운 날씨에 촬영하는 게 힘들 아역배우를 배려해 자신의 난로를 양보하는 등 특급 배려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15일 아역 배우 임시현의 어머니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

    2. 2

      '박화영' 감독이 한소희·전종서 떠올리며 썼다는 영화 [종합]

      2026년 가장 아이코닉한 영화가 관객맞이를 준비 중이다. 한소희, 전종서 주연의 영화 '프로젝트 Y'의 이야기다. 강렬한 여성 서사와 파격적인 캐스팅, 감각적인 연출을 앞세워 새해 극장가 공략에 나선...

    3. 3

      '아이돌아이', '선업튀' 신드롬 이을까…김재영 "기대 중" [종합]

      '아이돌아이'가 '덕심'을 자극하며 '선재 업고 튀어' 신드롬을 이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16일 서울 구로구 한 호텔에서 지니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