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응원단
무한도전 응원단
MBC '무한도전'의 장기프로젝트 응원단 특집이 재개된다.

23일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에 '웰컴 2014'라는 제목의 시청자 게시판을 개설했다.

제작진은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무한도전'이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의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라는 응원단 특집에 대한 시청자의 참여를 당부했다.

응원단 특집은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 브라질 월드컵,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가득한 2014년을 대비한 '무한도전' 팀의 장기 프로젝트다.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한 바 있으며 특히 2014년에 있을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4 브라질 월드컵,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들을 대비하고 있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이에 앞서 신년맞이로 직장이든 가정이든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힘찬 응원이 필요하다면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realmudo)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응원단, 나도 한번 신청해 볼까?" "무한도전 응원단, 어떤 사연 보내야 되지", "무한도전 응원단, 꼭 뽑혔으면 좋겠다." "무한도전 응원단, 무한도전 멤버들 다 오는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