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VS 이센스 'I can control you' 맞디스로 '대답'
개코가 이센스의 디스에 대응한 노래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 를 공개했다.

힙합그룹 다이나민 듀오의 개코는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사운드클라우드에 자신의 곡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 를 업로드했다. 이는 이센스가 하루 전인 23일 ‘You Can’t Control Me‘(유 캔트 컨트롤 미)라는 곡을 공개하며 개코를 디스한 것에 대한 대답인 셈.

개코는 앞서 10여시간 전 "'컨트롤(control)' 비트 다운받았다"는 말로 디스전 참전을 예고해 이목을 끌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는 어제부터 지금까지 개코와 이센스, 이센스 디스 등이 순위권에 올라와 있다.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개코의 답가 '아이 캔 컨트롤 유(I Can Control You)'에서는 개코가 이센스를 향해 '넌 열심히 하는 랩퍼들한테 대마초를 줬네', '똥싸놓고 회사한테 치워보라는 식', '참아준 형 배신하고 카톡으로 등돌리는 식', '너같이 관심병 환자들' 등으로 돌직구를 던지고 있다.

또 '아마 10년후에도 프라이머리의 '독'이 니 대표곡', '아 개코 디스한애', '별일없어 은퇴한애'라며 직설적으로 비꼬는가 하면, 이센스가 퇴물이라고 디스했던 최자에 대해 '랩대물이랑 만든 열번째 대박앨범 BAAAM'이라 언급했다.

한편 개코의 소속사인 아메바컬쳐는 지난 7월 이센스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이센스가 속해 있던 슈프림팀 해체를 공식화 했다. 당시 아메바컬쳐 측은 "향후 슈프림팀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새 앨범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