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아빠와 팥빙수’ 출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6월 이달의 맛(Flavor of the Month) 신제품으로 통단팥과 쫄깃한 찰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빠와 팥빙수’를 선보인다.

‘아빠와 팥빙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 디저트 팥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제품으로, 달콤한 통단팥에 찹쌀떡인 모찌볼을 첨가하여 쫀득쫀득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진한 맛의 연유 샤베트로 시원함과 달콤함을 더해주며 팥빙수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달콤함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물론 팥을 좋아하는 어른들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기에 좋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800원.

오는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 ‘31day’도 진행된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31Day’ 프로모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으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그동안 사이즈 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해 31Day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전국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전통 디저트인 팥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아빠와 팥빙수’를 먹으며 어린 시절 부모님과 함께 먹던 팥빙수부터 학창시절 친구들, 사랑하는 연인, 혹은 자녀와 함께 먹었던 추억을 되새기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