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뉴스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건조한 바람에 각질까지…'겨울철 피부관리, 어떻게 해야 돼?'

겨울철이 되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날씨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각질이 일어나 피부 관리가 더욱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민감성 피부는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해 작은 환경의 변화에도 예민하게 반응한다. 때문이 민감성 피부의 최대 적은 '겨울'이라 할 수 있다.

이런 민감성 피부를 위해 ㈜뷰헨지가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를 런칭하고 미디어 런칭 행사를 가졌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이 곳은 피부손상의 원인이 되는 신경물질 및 신호들을 사전에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 주는 독자성분 개발에 도성공했다. 이 성분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무너진 피부장벽 조직을 속에서부터 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고 발표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단계를 최소화한 4단계 시스템으로 기획 개발되었으며, 향후 2013년도 2월에는 추가적인 제품 8품목이 출시 예정이다.

김해정 대표이사는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한 임상실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 며 "앞으로 홍콩 백화점 진입 등 글로벌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겨울철 각질제거는 2주일에 1회 정도 해주는 것이 좋으며, 각질 제거 후 천연팩이나 수분크림 등으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