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물을 하루 2L는 마셔야 건강하다'는 연구결과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물은 우리 몸의 70%를 구성할 정도로 중요하다. 때문에 우리가 매일 마시는 물에 대한 관심도 그만큼 크다.

이에 발맞춰 최근에는 가정용 정수기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일반 가정에서도 정수가 잘되고 몸에 좋은 고성능의 위생적인 정수기를 선호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값이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정수기가 아니며 가장 위생적인 정수방식은 물을 모아 두는 저수조 방식이 아닌, 직수방식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이에 에버퓨어 코리아 ㈜정진워터퓨어의 에버퓨어 정수기는 싱크대 하부에 설치하는 직수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나 이 정수기는 국제 보건 기구(WHO)의 공동 연구기관인 국제위생협회(NSF)의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공인 정수기 품질검사기관인 한국 정수기 공업협동조합의 품질검사에도 합격했다.

또한 코카콜라, 펩시콜라, 스타벅스, 커피빈, Angel In Us, Two some place, 맥도날드, 버거킹, 크리스피크림 등 글로벌 외식기업들도 이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추석을 맞아 22일 부터 10월 1일 까지 10일간 V-500, H-1200, H-300 제품에 대해 20%할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물은 다이어트와 독소배출, 신진대사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하루 적정량 이상을 마시는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