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서울고속터미널 지하상가 “매스몰”
11%이상의 높은 임대수익률…소액투자로 매월 월급 받는 수익형 상가
강남 최요충지 중 하나인 반포 고속버스터미널 일대 지하상가의 상권이 새롭게 바뀌고 있다.
최근 대수선(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개장한 반포 지하상가에 폭발적 수요가 몰리며 일대 지하상권의 재편성이 불가피 해졌다.

이에따라 반포 서울고속터미널 지하상가도 쇼핑몰로 새단장을 준비중이다.

ADVERTISEMENT


(주)매스펄은 서울 서초구 반포 서울고속터미널 지하1층에 300 여개의 점포로 구성된 쇼핑몰인 반포 ‘매스몰’을 분양중이다.

매스몰은 예전 귀금속 상가일 때의 노후화된 시설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지 못했던 과거의 때를 벗기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하고 있다.

반포 매스몰은 일일 유동인구 30만 이상이 이용하는 서울고속터미널역 3, 7, 9선과 반포지하상가 신세계 뉴코아 등 으로 연결되어 풍부한 수요층을 자랑한다.

ADVERTISEMENT


더구나 단순한 M.D 구성을 벗어나 아울렛 매장과 S.P.A브랜드의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수평적 목적상권으로서의 역할도 담당하여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향후 높은 프리미엄도 기대할수 있게 만든다는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 투자 트랜드에 맞춰 소액투자의 임대수익형 상가로 점포 1실당 8㎡~10㎡ 크기로 5400~6350만원에 분양되며 실투자금 4000~5000만원 대로 년 11% 이상의 높은 임대수익을 보장 받을수있는 상품으로 그가치를 높이고 있는 반포 매스몰은 서울고속버스터미널측의 하자·보수관리, 시행사인 (주)매스펄의 운영관리 등으로 투자자들의 운영관리부분의 고충을 말끔히 해결하였으며 취득세가 부과되지 않아 양도시 양도소득세 또한 면제 대상인 비과세 상품으로 절세효과도 볼 수 있어 소액투자자 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공사 중으로 10월 중 그랜드오픈 예정이며 시행사인 (주)매스펄에서 임차인과 분양주를 모집하고 있다. 직접 점포를 운영할시 신규분양의 특성상 권리금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마땅한 투자처를 잃은 현부동산시장에서 폭발적인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분양/임대 문의: 02) 59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