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절대 못푸는 문제'가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자는 절대 못 푸는 문제'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남녀가 토요일날 짧은 데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갑자기 일요일 날 친척 중에 누가 아파서 병문안을 가야 하기 때문에 6시까지는 집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여자가 '난 내일 늦게까지 푹 자야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도 알았다고 말했고"라며 전후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다음날 일요일. 남자도 푹 자고 12시가 돼서 일어났는데 12시 반쯤 여자한테 '아직 자?'라는 내용으로 문자가 왔습니다. 남자는 '아니 방금 일어났어'라고 답문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여자가 화가 났습니다. 왜일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여자가 화가 난 이유를 텍스트 내에서 찾아야할 듯 싶지만 상황이해가 쉽지 않다. 네티즌들 역시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대다수의 여성 네티즌들은 '남자가 일요일 6시까지(집에 가기 전까지) 여자와 데이트를 해줬어야 했는데 그러기는 커녕 늦잠을 잤기 때문'이라고 의견을 모으고 있다.
여성 네티즌들의 해답에 남성 네티즌들은 "이걸 어떻게 맞추라고?" "어떻게 저런 해답이 나올 수 있나?" "그냥 혼자 살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