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의 무덤이라 불리는 주식시장에서 일어난 기적의 인생역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불과 몇백만원을 들고 주식투자를 시작한 30대 직장인이 불과 1년 남짓한 시간에 100억 이상의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부자로 화려한 변신에 성공한 것이다.
주식투자로 100억 번 30대 직장인, 개미들 "부러워~"
이런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은 댓글과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나도 성공하고 싶다’며 부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하지만 일부 발빠른 사람들은 자신도 100억 대박을 터트리기 위해 과감하게 주식투자에 나서고 있었다. 그리고 그중에서 일부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기록하며 100억 주식부자 목표달성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전해져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처럼 100억 주식부자가 많아질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는 증권정보채널(http://bit.ly/w4ll7b)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종목에 대한 정보와 투자전략을 공개한 것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이런 기적같은 일이 가능했던 것은 바로 주식시장의 최고수로 인정받은 장진영 소장의 10년 투자비책이 있었기 때문이다.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돕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종목발굴비법과 매매비책을 통해 100억 성공신화의 기초를 다진 인물로 주식시장에서 큰 돌풍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SBS스페셜과 한국경제등 각종 언론사들을 통해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은 그의 투자노하우와 성공신화는 아직 아무도 그 기록을 깬 사람이 없을 정도다.

그리고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카페를 개설해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추천종목을 무료로 공개하고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등, 대가없는 봉사에 나서자, 그의 명성과 신뢰는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이노칩(89%), 지아이바이오(232%), 제이콘텐트리(123%), 유비케어(113%), 바이넥스(118%), 인피니트헬스케어(86%), 안철수연구소(270%), 인프라웨어(92%), 큐로컴(268%), JYP Ent.(198%), 마크로젠(237%), STS반도체(108%)등은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통해 많은 사람이 대박을 올릴 기회를 가진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이런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증권정보채널(http://bit.ly/bHEF3P)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마크로젠, 쌍방울, LG디스플레이, 삼성중공업, 인트론바이오, 하이닉스, 차바이오앤, 한글과컴퓨터, 두산인프라코어, SK이노베이션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
주식투자로 100억 번 30대 직장인, 개미들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