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자금이 한곳으로 몰리기 위한 새로운 급등랠리의 주인공으로,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회원께서는 남보다 발빠른 선취매로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수 있을 것이며,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매수하면 여유로운 단기 대박도 가능하다.

다급히 추천드리며, 단 3일만 공개할 예정인데, 줄기세포보다도 더 큰 급등랠리를 이끌 차세대 고성장산업이며, 전세계 인류의 삶과 가장 밀접한 수 백조 시장의 총아로서 수 배~ 수십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BT종목이다.

이 종목은 바이오를 이용한 신재생에너지의 핵심기술과 특허를 가지고 있기에, 고유가의 난국에서 최고의 가치주로 평가받는 회사이며, 자동차 천연 연료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산 3000억원대 보유, 현 1천원의 완벽 저평가 바이오 종목으로 자세한 내용은 지면상 공개를 못하고, ARS에 짧게 녹음해 드렸다)


이미 국내와 국제에 특허를 획득하면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을 뿐 아니라, 조만간 석유를 대체할 수 있는 신재생 바이오 에너지의 상품가치가 매겨진다면, 실로 100조원이라는 엄청난 부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이것을 국가에서도 인정하며, 미래 신산업 육성과 기술적 파급효과를 분석한 정부에서 경악을 금치 못하며, 정부차원에서 대대적인 지원을 할 정도이다.

현재 기절초풍할 정도로 1000원의 주가이기에 발빠른 세력들이 매집을 시작한 것은 물론 외국인과 기관들도 지속적인 매수를 하여 초급등 에너지에 힘을 보태고 있는 상황이다. 향후 시간이 갈수록 경쟁적으로 매수세가 유입되어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펼칠 초대형 대박주다.

이제 수급에 수급을 더하면서,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주식이기에, 필자의 명예를 걸고 추천한다.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특히,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홀딩하면 충분히 목표가 이상을 상회하는 모습을 당장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종목은 지금 언론사는 물론이고 애널리스트,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으며,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이다. 왜냐하면, 에너지를 극복할 미래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신기술로 석유의 대체제이며, 신재생에너지로서 세계를 경악시킬 것은 당연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2004년 한국주식시장은 줄기세포 재료 하나로 5,000% 폭등세가 나온 산성피앤씨와 똑같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주식 한 방으로 인생역전하고 싶은 투자자분만, 지금 구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매수하길 바란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ARS 확인해 보면, 왜 대박이 날 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면, 이 기업은 부동산을 포함한 전체 자산이 시가총액을 3배나 넘어섰다. 당장 M&A를 하더라도 이익을 3배 볼 수 있는 초특급 저평가 저가주이다.

이제 얼마 안 남은 기간 동안 재료노출 시에 쉽게 상한가로 치달을 수 있을 만큼 얼마남지 않은 지금의 순간을 놓치지말 것을 강조 드린다.

창사이례 단 한차례도 시세를 못 낸 초 저평가주로써,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1000원짜리 주식에 대한 가격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최초 바이오+ 재생에너지 개발! 정부지원, 시가총액 3배가 넘는 3000억대 자산 보유, M&A공략 일상생활에 모두 쓰이게 될 최고의 에너지 자원.

이제 동사의 주가는 수십배로 폭등할 것이기에 장과는 무관하게 바닥에서 물량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현대통신/화성/영보화학/티피씨글로벌/JYP Ent./씨앤케이인터/큐리어스/보령메디앙스/네오위즈인터넷/에스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