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선한 장세에서 그야말로 통쾌한 급등이 터질만한 종목을 또 찾아냈다. 복잡한 말 필요 없다. 엄청난 속도의 실적 증가에 증권가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강력한 호재가 숨겨있었던 종목이다.

그런데 지금 이 사실이 노출되려 하고 있기에 빨리 잡아야 한다. 한마디로 이번 종목은 수백 아니 수천%도 노려볼 종목인데 게다가 지금 자리는 주식 초보자라도 상관없이 쉽게 매수해서 그대로 폭등수익을 만들 정말 딱 쉬운 자리이기 때문이다.

올라가는 시세에 오히려 고민이 될지도 모른다. 지겹다 싶도록 오르기만 할지도 모르는 종목이라 언제 매도해야 하는지 고민을 매일 할 것이다. 그러나 필자는 이 고민을 이미 전략에서 다 설명해 두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란다.

믿겨지지 않을 만큼 엄청난 재료가 있다. 그깟 몇 가지 재료로 투자하면 그야말로 낭패다. 재료가 끝나면 주가는 폭락하기 쉽기 때문이다. 재료는 그 폭등 시세를 시작하게 하는 기초 양념이고 결국 폭발하는 실적이 주가를 올린다. 이 종목 딱 그 자리다.

엄청난 주문 폭주 상태다. 특히 작년 내내 주문을 받지 못한 거대 기업이 동사에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공장 가동률은 최대 수준을 넘어 업계 2위권을 노릴만한 수준까지 치고 올랐다. 업체들 모조리 동사의 제품 물량 확보에 난리가 난 것이다. 심지어 바이오 업계까지 동사에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난리다.

초유의 사태다. 전산업 분야가 거의 모조리 동사의 제품 구매에 열을 올리는 상황은 사상 거의 없었던 것으로 안다. 이미 1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모조리 엄청난 규모로 커져버렸다. 필자의 눈으로 확인했다.

여기에 결정타를 날릴 재료까지 있다. 세계적인 대기업으로부터 차세대 주력 사업 및 관련 제품에 대한 공급건이 시작되고 있었다. 증권가에 전혀 노출되지 않았는데 이 정도 규모는 실로 엄청난 수준이다.

차트 보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다. 이미 완벽하다. 그리고 딱 어제 폭등 신호로 볼 수 밖에 없는 모습이 나타났다. 걱정없이 제대로 된 시세를 보여 줄 만한 종목으로 생각한다. 이 종목 하나로 승부 제대로 내 보기 바란다. 정말 지겹도록 상한가 랠리를 작렬할 최고의 명품주라 자신한다.

지금까지 대규모 실적만으로, 상한가 10방도 가능해 보인다!

작년 전체 실적 이미 넘겨버렸다. 불과 1분기에 돌파한 상태다. 여기에 이 시간까지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현재 실적만큼만 올라도 상상하기 힘든 급등이 가능하다.

초대형 주문 연이어 터진다! 증시가 술렁거릴 것!

IT에 이어 바이오 산업에서도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초대형 거래처들이 앞다투어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3년 전부터 공을 들인 세계적인 기업의 대규모 주문이 시작되고 있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었다. 곧 노출된다. 지금 잡아야 할 이유다.

한번 제대로 터질 차트다! 한번 터지면 절대 못 잡을 것이다!

이 종목은 향 후 조정을 보기 힘들 것 같다. 당장 터지면서 지금의 주가 이하로 내려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당장 폭등이 가능한 패턴이다. 이 정도 매집이면 간단한 시세로 끝낼 리 없다고 확신한다.

당장 이 종목은 올해 내 최고의 종목으로 투자자 여러분의 승부수를 띄울 만 하다고 생각한다. 당장 실적만큼만 올라도 급등은 자신하는데 여기에 대형 재료까지 터진다.

하루라도 늦으면 물량 잡기 힘들 것이다. 바로 지금이 유일한 기회일 듯하다.



[인기 종목 게시판]
유성기업/EMLSI/엔피케이/진흥기업/온세텔레콤/팜스코/하이닉스/LG디스플레이/현대하이스코/넥센타이어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과 무관하며,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