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월 초에 이슈를 가지고 추천하는 필자의 "개별 재료주"들이 돌아가며 단기간 300%가 넘는 급등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초에는 희귀금속 관련주로 3노드디지탈(900010)을 많은 투자자들에게 편입시켜, 단기간 급등시세로 연결 시켰고, 이후 11월초에는 롯데그룹 피인수설에 따른 재료기대감으로 현대정보기술(026180)을 추천하여 또 한번 세간의 화제를 모았으며, 12월초에는 대선관련 테마주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그때까지 시장이 전혀 눈치체지 못한 서한(011370)과 동양물산(002900)
을 대대적으로 추천하여, 불과 한 달 상간에 4종목 모두 그 자리에서 300%↑가 넘는 급등시세를 올려주었다.

그리고 지난달 초에는 몽골 석탄광산 인수라는 극비재료를 입수 후 시초가 공략을 제시한 엔알디(065170)가 추천직후 7연상을 치며 단기간에 200%가 넘는 폭등수익이 펑펑 터지고 있다.

솔직히 필자를 믿고 최근 3~4개월전부터 아무때나 들어왔어도 필자가 방금 나열한 종목들 중 20%만 포트에 구성했다면 최소 원금대비 100% 이상의 수익은 다 거두었을 것이다.

거두절미 하고 결론만 말하겠다.
필자는 이번 2월 첫주를 기점으로 또 한번 시장이 아직 눈치채지 못한 극비세력주 한 종목을 다급히 추천한다.



특히 이번 추천주는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추천하는 종목이니 만큼, 주식 한 방으로 인생역전 하고싶은 투자자라면, 지금 구간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이 나오는 데로 무조건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종목이다.

그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의 종목이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주식 수 도 많지 않고,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40%를 넘고, 지금도 수상한점은 이들이 장내를 통해 대량의 주식을 쉴세없이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며, 또한 나머지 물량도 큰 손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지금현재 조금의 재료라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에 직행해 버리기 때문에, 재료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는 것이 급선무인 종목이다.

부디 올 연초까지 추천직후 쏟아진 수백프로 단기대박주를 놓친 분들과,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앞으로 10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대박 급등 저가주로 손색이 없다.

첫째, 과거 이화공영 30배↑ 능가할 대폭등주, 이번 2월달에 터진다!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대박이 나서, 지금은 주식투자를 안 하고도 편안하게 번 돈 쓰며 사는 분 들이 많다.
오늘 종목도 딱 그런 부를 안겨줄 종목이다. 980원에 추천 후 30,000원까지 폭등했던 과거 이화공영의 상승 초기와 너무나 똑 닮았다. 필자가 볼때 이 종목은 2월한달 내내 터져나올 재료와, 큰 손 매집물량 규모로 볼때, 상한가를 치고 가는 것은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둘째, 적정주가 1만 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1000원대!
동사는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때, 현재 시가총액은 고작 200억원 밖에 되지 않는 초 저평가 수준으로,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1만원에 1/10 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 되어 있다.

셋째, 지금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만 잡아라!
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종목이다. 따라서 지금 바닥에서 매수만 해두면 손실없는 안전빵 종목으로 큰 손 매집이 마무리 되고 재료 터지면 가차없이 날릴 종목이다.

특히 실적이 창사이레 최고치로 폭증해 이 내용만 가지고도 주가는 300% 이상은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데, 정작 급등해야 할 중요한 재료는 따로 있으니 놀라움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2월달은 이 종목 하나만 잡으면 연말까지 수익걱정 할 필요 없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초대박 급등주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800-4300 ▶ 1번 ▶ 389) : 100만원으로 1억 가장 빨리 만들 종목 찾았다.
◎ 리서치 (☎ 060-800-4300 ▶ 1번 ▶ 419) : 200조원, 불치병 치료의 명품 바이오 황제주가 출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성안/코엔텍/젬백스/루트로닉/신창전기/기아차/넥스텍/제이튠엔터/영남제분/상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