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은영 아나-한민관, 태양의 'I Need a girl' 섹시 커플댄스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아나운서 박은영과 개그맨 한민관이 섹시 커플댄스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2010 KBS 연예대상'에서 박은영과 한민관은 태양의 히트곡 ''I Need a girl'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박은영은 하얀 블라우스에 짧은 블랙 미니스커트를 입어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태양의 여자 백댄서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민관 역시 매년 연예 대상 시상식마다 보여준 댄스실력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공개해 의외의 환상호흡을 이끌어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2. 2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3. 3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