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물' 이수경, 작은 얼굴에 8등신…네티즌 "미친 외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대물'의 이수경이 '이기적인 8등신 몸매'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대물'에서 '차도녀' 장세진으로 열연중인 이수경이 극중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에 올림머리 스타일로 변신하면서 작은 얼굴크기가 강조돼 비율이 더욱 완벽하게 드러난 것.

    25일 방송된 16회분에서 완벽한 8등신 비율과 몸매로 모델 못지않은 워킹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장세진은 강태산(차인표 분)의원에 대한 배신감과 자신과 어머니를 버렸던 조배호 대표가 아버지라는 사실이 밝혀진 상황에서 궁지에 몰렸지만 끝까지 당당함을 잃지 않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아버지한테 버림받고 애인한테 이용당하고 너무 불쌍했는데 그래도 예쁘다", "작은 얼굴에 팔등신 장세진 미친 외모" 등 다양한 의견을 전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