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폭락장에서 조차 높은 수익률을 달성해 최근 10여 년 동안 ‘슈퍼개미로’ 유명세를 떨친 인물의 투자 노하우가 공개돼 폭발적인 화제를 낳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된 바 있는 국내 유명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은 저평가된 바닥권의 종목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달성하는데 탁월해 수많은 증권 전문가들이 입수하기를 꿈꿔왔던 투자전략.

워낙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까닭에 특급 투자비책으로 분류됨에 따라 여태까지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이 직접 저술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을 통해 유추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 현실이었다.

이 가운데 증권사관학교에서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이 무료 동영상 강의는 물론 회원제로 진행되는 다양한 증권관련 콘텐츠를 통해 대폭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곧바로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커졌기 때문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무료회원에 따르면, 대개의 개인 투자자들은 추천 종목을 받고 정확하게 어떠한 호재가 작용하는 지 파악할 새도 없이 일단 매수, 일단 매도를 진행하게 되는데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은 실질적으로 고수의 길에 접어들 수 있도록 확실한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단순히 수익 뿐 아니라 실력으로서 초보 투자자가 주식고수로 발돋움하는 시간을 단축시킨 것이다. 남다른 투자수익을 달성하게 하는 장진영 소장의 비책은 어떻게 공개된 것일까.

장진영 소장은 “처음 투자비책 공개를 결심할 땐 국내 시장의 파급효과가 너무 크기 때문에 추진해선 안된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면서도 “공개만 되면 여태까지 주식투자를 하면서 어려움에 몸부림쳤던 개인 투자자들의 생활환경이 크게 개선된다는 이유로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라고 주장해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만족은 극대화하면서 실질적으로 기본기까지 향상해 주는 주식 투자 노하우를 공개하기란 사실상 쉬운 결정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개인 투자자들의 풍족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의 봉사정신이 눈물겹다.

현재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하이닉스, 대우조선해양, 알앤엘바이오, 서울반도체, 서희건설, LG전자, 효성오앤비, 현대제철, STX팬오션, CT&T, 현대차, OCI, 옴니시스템,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등의 종목도 장진영 소장의 특급 투자비책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투자자들의 발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