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존박 '맨인더미러', 심사위원 찬사 얻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스타K 2의 ‘존 박’이 부른 마이클 잭슨의 ‘맨 인더 미러’(Man in the mirror) 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 2’에서 6명의 참가자들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명곡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불렀다. 이 자리에서 존 박은 ‘맨 인더 미러’를 선택,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가장 까다로운 심사위원 이승철조차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멤버”라며 존 박의 노래를 칭찬했고, 윤종신은 “존 박은 볼수록 탐나는 사람”이라며 높은 점수를 줬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중에 가장 멋진 무대였다” “원곡과 비교해서 들어봤는데 존 박만의 개성이 묻어나 좋았다”는 등 호평을 보냈다. 존 박과 그가 부른 곡 ‘맨 인더 미러’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날 강승윤은 ‘블랙 오어 화이트’(Black or white)를 선택 숨겨왔던 댄스실력을 보여줬고, 김은비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힐 더 월드’(Heal the world)를 불렀다. 김지수는 ‘벤’(Ben), 허각은 ‘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를 불러 탁월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장재인은 한층 발랄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더 웨이 유 메이크 미 필’ (The way you make me feel)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상을 깨고 김은비와 김지수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말 공연 취소한 윤종신, 관객 위해 세계 최초 '취소쇼' 진행

      건강상의 이유로 연말 공연을 취소한 가수 윤종신이 관객들을 위해 무료 청음회를 마련했다.윤종신은 지난 2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세계 최초 공연 취소 쇼(show). 잠시 후에 만나...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