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금물고기' 조윤희 “이태곤과의 키스신, 실제 같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조윤희가 MBC 새 일일극 ‘황금물고기’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인 가운데, 극중 파트너로 출연하는 연기자 이태곤과의 키스신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29일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빌딩 우봉홀에서 진행된 MBC 새 일일극 ‘황금물고기’(극본 조은정, 여출 오현창 주성우) 제작발표회에서 조윤희는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한지민’ 역을 맡았다”면서 “극중 이태곤과 사랑도 하지만 버림 받은 후 복수를 꿈꾸는 캐릭터다”라고 소개했다.

    조윤희는 “극중 파트너로 이태곤과 박상원 선배와 호흡을 하는데, 아직은 이태곤과의 촬영만 했다”면서 “이번 작품을 통해 첫 만남이라 초반에 어색했는데, 극중 키스신이 많아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진행을 맡은 개그맨 서승만이 키스신에 대해 재차 질문하자, “키스신은 항상 긴장되고 부담되는데, 이태곤이 잘 리드를 해줘 NG없이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면서 “키스신이 실제 같았다”라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황금물고기'는 지독한 인연으로 엮인 두 남녀의 사랑과 주변 인물들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보듬어 가는 과정을 다룬 작품으로, '살맛납니다' 후속으로 오는 5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사진 양지웅 기자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