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선취매 1인자인 소문난 고수 [파워수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변동성장세를 이어가며 갈 곳 없는 거대자금이 특급재료를 쏟아내는 기업이나 이슈화되는 종목 등 명분이 될 만에 종목에 수급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제대로 된 수익을 한번도 내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완벽한 매집뿐만 아니라 강력한 시세분출까지 임박한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지금 이 순간 지수 변동성을 비웃기라도 하듯 이 종목 하나만 제대로 잡으면 초보투자자도 가만히 앉아서 올해 최고의 수익이 절로 나는 황금주라 자신한다.

최근 남북정상회담의 기대감으로 대북경협주 등이 강하게 치고 올라가고 있으나, 그 이면에는 북한의 7000조 광물자원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모든 폭등테마가 그렇듯이 초기에 대장주를 선취매 해야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은 여러분이 더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동사는 7000조 북한 광물자원개발 실질적인 수혜주로 이미 3개월 전부터 거대세력들이 물량을 싹쓸이 매집을 하더니 마지막 물량테스트를 하고 있는 시세폭발 일보직전의 종목이다.

또한 최근 시장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2차전지 등 첨단제품의 필수 원자재인 리튬 등 희소금속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이런 희소금속 탄광개발의 세계적인 핵심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기업으로 모든 언론사와 증권사들로부터 극찬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더욱이 2분기 순이익이 흑자전환에 성공한 가운데, BIPV 태양광시스템의 시공력과 기술력을 겸비한 새로운 태양광 사업의 경우 3,000%의 실적성장이 예상된다.

어닝 시즌을 맞이해서 실적이 1000%만 증가해도 주가급등은 따놓은 당상인데, 3000% 실적폭증의 태양광사업과 7000조 광물테마 대장주로 급부상하는 동사의 주가가 조만간 얼마나 튀어 오를지는 여러분들의 상상에 맡기겠다.

폭등 시세 전 반드시 매수해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7000조 천문학적 NEW 테마의 NEW 대장주!
동사는 상한가 한 두 방을 기대하는 일회성 테마주나 세력들의 시나리오대로 놀아나는 종목이 아니다. 과거 필자가 바닥에서 선취매 했던 산성피앤씨가 바이오 대장주로 5000% 주가급등을 한 것처럼 시장 매기가 집중되어 폭발적인 랠리가 점쳐진다. 국가에서 대대적인 지원을 하는 신성장 엔진을 장착하고, 수급 + 차트 + 실적폭발 하는 종목으로, 조만간 7000조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메가톤급 재료가 발표되면 예측불허의 주가급등이 예상된다.

둘째, 7000조 광물자원개발의 유일한 핵심기술!
동사는 국내 우라늄 등의 광산업이 국가차원에서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북한7000조 광물개발의 세계유일의 기술을 갖춘 실질적인 최대 수혜주로 역사적인 급등테마의 사상최대 수익률로 증시역사를 다시 쓸 것이다.

셋째,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사격! 수 십 년간 정책수혜!
정부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향후 수십년 간 정책수혜가 담보된 회사이다. 최근 이슈화되는 그린 홈의 실질적인 수혜주이며, 전 세계 국가들이 경제를 부양키 위해 천문학적인 금액으로 각종 SOC 정책을 시행함에 따라 국내 관련 중소업체들 중 SOC 최대 수혜를 받는 핵심적 기업이다.

넷째, 3000% 실적폭증! 신 사업 기대감 증폭!
실적이 1000%만 성장하여도 주가는 급등하기 마련인데, 동사는 태양광에너지 신 사업에서 BIPV 태양광시스템의 시공력과 기술력을 겸비, 3000% 이상 실적폭증이 예상된다. 급등테마, 실적, 신사업 기대감등 시장의 수급을 일시에 불러올 각종호재가 임박한 가운데 세력들이 마음껏 주가부양을 할 수 있는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다섯째, 시세분출 전 마지막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다.
3개월 전부터 세력들의 은밀한 매집을 하더니 최근 주가를 고점에서 흔든 후 500원대에서 노골적인 매집까지 더해지고 있다. 다른 급등주처럼 이 종목도 매수할 기회도 주지 않고 줄 상한가로 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너무나 초조하고 다급한 마음이 들 정도다.

여섯째, 적정가 1만원, 그러나 현주가 500원대의 초저평가!
현재 코스피, 코스닥시장을 통틀어 최고의 저평가이다. 초고속 성장성을 겸비한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초저평가주로 현500원대의 주가 수준에서 특급재료와 수급을 바탕으로 수십~수백%의 주가 상승한다 해도 아무런 논란의 여지가 없다.

급등초기의 전형적인 패턴으로 단 며칠간의 기회도 안주고 폭발적인 시세를 안겨줄 것이기에 절대 지금 시점을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인기 종목 게시판]
제룡산업/디에스케이/웰크론/지코앤루티즈/제이튠엔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